본문 바로가기

뮤지컬 베토벤 박효신 김지유 세종문화회관 후기 광화문 맛집 서린낙지 낙지볶음 베이컨볶음

찐찐의일상 2026. 6. 23.
반응형

2026.6..20 토요일

 

날씨가 내내 덥고 햇살쨍이더만

하필 오늘 공연 보러 가는 날 비가 계속...

그래도 고고 

 

주차는 공연 보면 4시간 8천원 세종문화회관주차장이 있다지만

주말에 광화문은..더군다나 집회... 2시 공연이니 점심 먹고 볼 생각에 대중교통이용

 

광화문역에서 도보고 쉽게 갈 수 있으니 길찾기는 어렵지 않다

 

박효신이 다했다고 볼수 있을듯.. 목소리도 좋고 고독한 천재 까칠한 음악가를 잘 표현했다

2시간 30분정도 공연이였는데 잘 봤다!

 

저녁은 오래간만에 광화문 맛집 서린낙지

성시경 맛집으로 알게 되어 종종 생각나는 맛

낙지볶음이야 어디서든 먹지만 베이컨볶음+낙지볶음은 이 집만에 특징

간발의 차이로 줄 서지 않고 맛나게 잘 먹었다!

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데 광화문 가면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하다

 

낙지볶음 자체도 맛있다

베이컨소시지를 케첩과 머스터드에 찍어먹는 맛도 좋고

콩나물과 같이 볶아 먹는 것도 좋고!

참기름에 비벼먹을수 있도록 되어있다

 

잘 먹고 잘 본다 간다!

 

반응형

댓글